투어고소개
통계
정책&연구
관광자원
고객센터
인기검색어
지식기반 관광정보의 요람, 관광지식정보시스템입니다
<목 차>
제1장 서론
제1절 연구 배경 및 목적
제2절 연구 범위 및 방법
제2장 중국시장 분석
제1절 관광환경 변화 분석
제2절 여행행태 변화 분석
제3절 중국시장의 차별점 및 시사점
제3장 일본시장 분석
제3절 일본시장의 차별점 및 시사점
제4장 대만시장 분석
(하단의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, 보고서 다운로드 페이지로 연결됩니다)
<바로가기>
만족도 조사
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? 만족도 점수 : 0점